검색

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, 추석명절 선물세트 등 지원

가 -가 +

강석철
기사입력 2021-09-15


▲     © 강석철


아산시 온양2동 행복키움추진단(단장 강준구)14일 추석 명절을 맞아 30여 가구에게 선물세트 등 물품을 지원했으며, 저소득 이웃의 훈훈한 명절 보내기를 위해 50여 가구에게 250만원의 현금을 지원 했다. 선물세트는 도담유통(대표 현은영)에서 명절지원을 위해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했다.


선물세트 등 지원을 받은 양OO씨는 혼자 살다보니 반찬을 하는 게 가장 큰 일 중에 하나다. 온양2동에서 매번 챙겨주셔서 감사하고, 이렇게 선물세트까지 주시니 곧 추석 명절이라는 게 실감나고, 감사하다고 말했다.


강준구 행복키움추진단 단장은 오늘 선물세트를 후원해주신 도담유통의 현은영씨는 행복키움추진단의 단원으로서 많은 봉사활동을 함께해주시고 계신데, 명절지원을 위해 이렇게 물품까지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. 덕분에 어르신들이 더욱 따뜻한 추석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.


성은숙 온양2동장은 가족들과 함께 지내는 명절에는 홀로 계신 어르신들의 고독감이 더욱더 커지는 것 같다. 행복키움추진단분들께서 잠시나마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안부를 묻고 물품을 전달함으로써 좀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.


 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
URL 복사
x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ⓒ 현대경제. All rights reserved.